콘텐츠

집집마다 신재생에너지를 쓸 수있도록 주택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.

맞춤사업안내-나에게 맞는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간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는 이용가이드

  • 설치사례 바로가기
  • 고객의소리 바로가기
  • 신재생에너지설비 KS인증 바로가기
  • 주택지원사업 농협이 함께합니다. NHbank 농협영업점 위치찾기
FAQ 더보기

안녕하세요

신재생에너지보급실 입니다.

 

사이트를 이용하고 계신 사용자의 보안을 위해 그린홈은

보안프로그램(이니텍, nProtect)을 사용중이며 총 3개의 보안프로그램이 설치 및 작동 되어야합니다.

 

사용자분의 컴퓨터 설정에 따라 프로그램이 미설치 혹은 설치가 되었지만 인식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각 보안프로그램 관련 재설치 및 설정변경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
이니텍 & 설정방법 : 고객마당 -> 자료실 -> 14번, pdf파일을 받아 내용의 순서에 맞추어 진행

nProtect : 고객마당 -> 자료실 -> 16번, 기술지원센터 접속 후 해당 프로그램 삭제 및 재설치

 

이니텍 & 설정방법 바로가기

nProtect 관련 바로가기

 

해주시면 원활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닫기

 

오류1. 이니텍 보안모듈 초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.

 

 -> 아래의 경로를 클릭하여 이니텍 보안모듈 최신버전( INISAFE Web Client v6.4 )을

     수동으로 설치합니다.

 

       http://demo.initech.com/initech/plugin64/down/INIS60.exe

 

      설치전에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이니텍 모듈을 삭제하고 설치하시기를 권장합니다.

      (제어판 - 프로그램 추가/삭제 - INISafe 관련 프로그램 6.xx 버전 또는 모두 삭제)

 

오류2. 이니텍 보안모듈의 설치확인이 필요합니다.

 

  -> 주로 Window Explore 10 또는 11 버전을 이용하실 경우에 발생하는 오류로,

      호환성 보기 설정에서  웹페이지를 추가합니다.

 

      [도구]-[호환성보기설정]-[이 웹사이트 추가]-[ kemco.or.kr 입력 후 추가]

 

자세한 사항은 고객마당 > 자료실 > 14번 게시물을 참고 바랍니다.

 

 

 

닫기

계약검토요청 시에 실명인증을 하실 때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오류번호 2번 : 요청한 주민등록번호와 실명이 실명확인 DB와 불일치

-> 주로 회원 가입 시 입력한 성명이랑 계약검토 요청 시 입력한 주민번호를 잘못 기재한 경우

 

오류번호 3번 : 실명확인 DB에 미등록된 경우

-> 서울신용평가(www.siren24.com) 사이트에 본인이 직접 주민등록증을 통해 입력

 

오류번호 4번 : 주민등록번호 조합이 정상적이지 않는 경우

 

오류번호 5번 : SYSTEM 장애가 발생한 경우

 

오류번호 7번 : 명의도용방지가 설정된 경우

 

2,3번인 경우 조치 후에도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서울신용평가 1577-1006번으로

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닫기

집집마다 신재생에너지를 쓸 수있도록 주택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.